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계

미워도 사랑해 몇부작 인지 알아보기

by 큐레이션 2018. 2. 10.

 요즘 핫하게 떠오르는 미워도 사랑해 몇부작 인지 아시나요. 현재 시청률 1위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잘 안보는 사람입에도 오르내릴 정도니까요. 일일드라마 라면 소재부터 배우들까지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힘들텐데 이렇게 꾸준한 인기라니 대단한것 같아요. 


 저도 평소 드라마 좋아하는것만 봤는데 이건 정말 남자지만 안볼수가 없는 요물입니다.ㅎㅎ 보통 이야기가 어느정도 진행되면 지루한데 이건 그렇지도 않네요. 사람마다 좋아하는 드라마 포인트가 다르겠지만 미워도 사랑해는 제목만큼 미워도 사랑할수밖에 없는 드라마에요.

미워도 사랑해는 경험많은 작가분이 쓰신데다가 무려 120부작이라는 엄청난 분량을 자랑합니다. 대신 하루 방송분이 35분가량으로 다른 드라마에 비해 5~10분정도 짧은것 같습니다. 일부러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말이죠.



아마 감질맛나게 해서 다음편을 기대하고 보게 하려는 제작진의 의도가 들어간게 아닐까 싶어요. 인기가 계속되면 혹시나 분량이 늘어나는 경우도 있더군요. 예전에 육남매가 그랬지요. 배우들은 인피니트 출신의 연기자인 이성열씨, 뛰어난 연기력의 표예진씨가 등장하는데 기존에 엄청난 인기있던 배우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대단하다고 느껴집니다.

물론, 조연들의 감칠맛나는 연기력도 한몫했지만요. 현재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시청률이 무려 20%를 넘나드는데 동시간대 이전 작품들부터 꾸준히 유지해오는 시청률입니다.


말이 20%지 정규방송 드라마 시청률로는 엄청난 수치지요. 무조건 인기있는 배우보단 제작진과 배우들의 호흡이 중요하다는걸 이번에도 느끼는것 같습니다. 스포츠에서도 영원한 1등은 없다 라는 말처럼 항상 바뀌는 프로의 세계이니만큼 종방하는 날까지 온힘을 다해 1위자리를 유지했으면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