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생활 정보

흰새 꿈 하얀 새가 훨훨 나는 꿈 해몽 풀이

by 큐레이션 2018. 1. 21.

흰새 꿈 그중에서도 하얀 새가 훨훨 나는 꿈 해몽 풀이를 할까 합니다.

흰새를 생각하면 갈매기부터 무협지 같은데 보면 전서구로 많이 사용되는 비둘기(비둘기의 회귀본능을 이용)까지 많은 흰새들이 있는데요. 지금부터 흰새 꿈 해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흰새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자유,희망,평화 등등 입니다. 그럼 흰새꿈은 어떨까요? 대표적으로 흰새중 비둘기는 평화의 상징이라는것을 대부분 공감하실겁니다. 맞습니다. 자유, 해방, 동경의 뜻을 가진것이 바로 흰새입니다.

새

흰새는 가수들의 뮤직비디오에도 평화와 자유의 상징으로서 많이 나왔는데요. 예전 힙합을 우리나라에 최초로 흥행시킨 서태지와 아이들의 뮤직비디오에서도 전쟁을 그만하고 평화를 얻자는 의미로 비둘기를 등장시키기도 했었습니다. 단순한 사랑노래만 노래하던 가요계에 큰 이슈를 일으켰죠.

 

다시 꿈 얘기를 하자면, 흰새하면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가 떠오릅니다. 그만큼, 좋은 뜻으로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길몽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옛날부터 흰새는 가치 있는 동물로 여겨져 온 것만 봐도 그렇게 해석하는 이유를 알 수가 있습니다. 또한, 흰새 꿈을 꾼 사람은 정신적으로 건강한 상태라고 볼 수 있는 데요. 연인과의 관계, 친구와의 관계, 직장이나 동료와의 관계 등이 편안한 상태라는 것을 꿈으로 나타낸다고도 합니다. 또한, 현재 솔로라면 좋은 인연을 만날 징조이기도 하고, 작은 새는 여성과 교제 또는 결혼을 암시하기도 한다네요.

 

 

또한, 훨훨 나는 흰새 꿈은 본인에게 기회가 찾아와 실력 발휘를 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하니, 현실에서 기회가 온다면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만약, 흰새가 죽어있다면, 그동안 어려웠던 일들이 풀리게 되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흰새처럼 마음을 편안하게 먹고 임하시면 못 할 일들이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