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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생활 정보

S839S32 LG 디오스 냉장고 고장 시 대처방법

by 큐레이션 2018. 1. 19.

LG 디오스 냉장고 S839S32 고장 시 대처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하는데요.

저도 LG 가전제품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비싼만큼 A/S가 철저한 대기업 제품이 이럴 때는 좋긴 합니다. 삼성도 그렇고 LG도 그렇고 냉장고 부문에서 1,2위를 서로 다투고 있는데요. LG 디오스 냉장고 매직스페이스 S839S32는 고장 시 고장 증상에 따라 신호음이 다르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밑에서 설명드릴게요. LG 디오스 매직스페이스는 양문형 냉장고답게 용량이 넉넉합니다. 또한, 매직 디스플레이로 냉장고 상황을 열어보지 않고 알 수 있는 스마트한 기능도 있죠.

 

주요 기능으로는 5세대 리니어 컴프레서를 사용했는데요. 직선운동 방식으로 꼭 필요한 냉기만 균일하게 공급하는 냉장고의 핵심기술입니다. LG제품은 세탁기 모터도 튼튼하기로 유명하죠. 그만큼 기술력만큼은 최고라고 자부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스마트기기로서도 기능도 충분합니다. Wi-Fi를 이용하여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의 Smart ThinQ App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냉장고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고장시에는 스마트 진단 서비스로, 서비스 센터와 전화연결을 한 후 위에서도 언급한 냉장고 상태 신호음을 들려주면, 신호음을 확인하여 고장 내용 결과를 손쉽게 진단하고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냉장고도 지금은 하나의 거대한 컴퓨터가 들어있다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빠르실 겁니다. 그래서 고장상태에 따라 신호음이 다른 거고요. 만약, 이 제품을 사용하다가 고장 나신 다면 일단 고객센터(1544-7777)로 문의하셔서 신호음을 들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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