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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생활 정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이용팁

by 큐레이션 2018. 6. 10.

전국에 삼성전자 서비스센터가 대기업 중에서 가장 많이 있다. 이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방문 및 이용 팁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사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는 대부분 삼성 디지털플라자와 같이 판매와 서비스센터를 병행하여 운영하고 있는대요. 이는 LG 같은 대기업도 비슷한 형태를 띠고 있습니다. 그래서 단순히 수리만 하러 갔다가 수리가 안되면 새 제품을 바로 구매도 가능하니 편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단, 재고가 없는 경우 미리 신청하여 재고 확보도 가능하니 수리가 아닌 교체를 원하실 경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공식 번호로 전화하여 자신이 방문하려는 매장과 해당 제품을 미리 말하여 재고 파악 및 없으면 신청과 제품이 언제 오는지까지 확인하고 가시면 쓸데없는 재방문을 안 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는, 자신의 제품 모델명이나, 년식등을 미리 알아놓으시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도 단순히 제품만 알고 전화를 했다가 정확한 모델명이나 연식을 모르면 제품이 하도 많기에 자신들도 모른다고 하여 확인하고 몇 번 통화하다 보니 익힌 노하우 아닌 노하우입니다. 그리고 센터찾기를 통해 자신 주변 또는 수도권이시라면 지하철 근처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굳이 방문하거나 전화를 하지 않더라도 온라인에서 예약 방문 및 질문 답변을 통해 대처 및 직접 처리가 가능하니 시간이 안나 시는 분들은 먼저 이 방법을 권해드립니다. 이 외에도 프린터나 컴퓨터 관련 소프트웨어적인 문제는 각종 제품 관련 드라이버도 다운로드를 제공하며, 업무시간에는 채팅상담도 가능하니 적극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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