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계

서민갑부 육아공화국 시흥의 육아용품매장을 소개합니다

by 큐레이션 2018. 4. 13.

채널A 에서 방송되는 서민갑부에서 육아용품매장으로 성공한 시흥의 육아공화국으로 불리우는 곳이 소개 되었습니다. 무려 세남매의 아빠로 육아용품매장으로 2번의 실패와 3년전 아내와의 사별에도 불구하고 재기에 성공한 주인공의 이야기였는데요.


전국 최저가를 자랑하며 누구나 한번 들리면 안사고는 못배기는 사장님의 추천상품등 정말 육아대장이라 불린만한 하더군요. 연매출 약 11억원을 자랑하는 육아용품매장은 고속도로 근처에 위치해서 찾기는 어렵지만 저렴한 임대료와 그로인한 저렴한 가격으로 입소문을 내게되어 결국 고객이 찾아오게 만든다고 하네요.

게다가 비싼 제품만 추천하는 일부 매장과 달리 성능과 디자인등 각각 고객이 중시하는 제품을 비교분석하여 추천해주는건 마치 빠른길을 찾아주는 네비게이션을 떠올리게 하더군요. 거기다 육아에 관련된 거의 모든 제품을 취급하다보니 이곳저곳 들릴필요없어 다양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품으로는 안전용품인 아기띠, 카시트,유모차 부터 출산용품, 유아의류, 책상등 육아에 관련된 물건이라면 정말 없는게 없습니다. 120평 규모의 창고형 매장으로 남자아이들이 좋아하는 전동차까지 있다고 합니다. 거기다가 다양한 브랜드와 고가부터 저렴한 가격대의 유모차를 디자인 편리성을 설명하는 부분에서는 전문가 포스가 좔좔 흐르시더군요.

특히 아빠들이 관심이 많은 카시트 같은경우는 예비아빠들이 잘 모르수도있는 장착법과 신차에 적용되는 아이소픽스(별도의 고정클립)까지 알려주어 신뢰가 가겠더라구요. 제품주문이 늦어지자 죄송스런 마음에 매장에 있는 제품을 직접 배송하여 임시로 임대해주는 열정적인 모습도 그대로 보여주었습니다.  


이러한 성실함과 친절, 가성비 좋은 가격대로 2번의 실패에도 불구하고 마침내 성공한 요인이 아닐까 싶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주소는 경기도 시흥시 은계중앙로 306번길 26 탑전자 301호 입니다. 만약 육아용품 알아보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