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용 뷰티 지식

결혼식에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부케모음.

by 큐레이션 2017. 12. 17.

결혼식 신부 부케

결혼식장에서 신부의 드레스와 함께 돋보이고 상징이라 할 수 있는 부케. 바로 꽃다발이다. 물론, 아닌 사람도 있지만 보통은 생애 한번 있을 결혼식을 장식해줄 부케의 종류에는 무엇이 있을지 알아보자.

 

1. 은방울꽃 부케

 작은 꽃송이가 줄기에 대롱대롱 맺혀있는 은방울꽃은 주로 짙은 녹색 잎이 청초하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부케다. 또 크기가 비교적 작아서 청순한 동시에 작고 수수한 느낌을 내는 부케를 원한다면 은방울꽃 부케를 추천한다.

 

2. 카라 부케

카라-부케
카라 부케

 카라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떠올리는 하얀색 외에도 노란색, 분홍색, 짙은 빨간색, 검은색 등 다양한 색을 갖고 있다. 그중에서도 와인색의 카라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내기 때문에 가을, 겨울에 예식을 올리는 신부들이 많이 선호하는 부케. 클래식한 웨딩드레스에 짙고 선명한 카라 부케를 들면 고혹적인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3. 히아신스 부케

히아신스-부케
히아신스 부케

 봄이 개화기인 히아신스로 만든 부케는 아름다운 모양과 컬러를 뽐내는 사랑스러운 부케다. 향기도 진해서 히아신스 부케를 들고 있다면 그 싱그러운 향기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꽃 컬러도 다양해 드레스 디자인이나 취향에 맞게 부케를 꾸며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다른 꽃과 섞기보다는 단일 부케로 하는 경우가 많다.

 

4. 장미 부케

장미-부케
장미 부케

 꽃 하면 장미를 빼놓을 수 없다. 장미는 품종에 따라 다양한 컬러와 크기를 연출할 수 있어 부케를 만드는 데 제격이다. 빨간 장미는 열렬한 사랑을, 분홍 장미는 행복한 사랑을, 흰 장미는 순결과 존경을 의미하므로 꽃말에 따라 장미의 종류를 택하는 이들도 많다.

5. 수국 부케

수국-부케
수국 부케

봄을 대표하는 꽃 중 하나인 수국. 우아하고 화려하면서도 어딘지 모르게 수수한 느낌도 있어 부케로 활용하기에 좋다. 더불어 연파랑과 진분홍의 색감을 갖고 있는 데다, 색의 강약도 다양해 자신이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여러 가지 매력을 연출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