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생활 정보

물에 빠지는 꿈 해몽풀이

by 큐레이션 2021. 2. 12.

물에 빠지는 꿈

아마 자면서 제일 많이 꾸는 꿈 중 하나가 물에 빠지는 꿈이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은 물에 빠지는 다양한 꿈에 대해서 말씀드릴까 합니다.

 

한강
한강

 

우물에 빠지는 꿈

만화나 영화에서 우물은 공포의 대상으로 귀신들이 많이 나오는 곳이거나 괴물이 나오기도 하다보니, 인간의 공포를 반영하는 대상이기도 한데요. 이런 우물에 빠지는 꿈 역시 좋지 못한 꿈이라고 합니다. 질병이나 안 좋은 상황에 처하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꿈입니다. 만약 사업이나 진행하는 프로젝트가 있다면, 어려움에 처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강물에 빠지는 꿈

강물에 빠지는 꿈 역시 좋지 못한 꿈인데요.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는 경우도 있고 주변 사람에게 피해가 가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단, 물에 빠진 뒤에 무사히 빠져나오는 꿈이라면, 노력이나 주변의 도움으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서 헤쳐 나오는 길조라고 하니 포기하지 말고 하시는 일에 집중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이가 물에 빠지는 꿈

만약, 다른 사람이 물에 빠지는 꿈이라면, 걱정된다고 구하지 말고 놔두시길 바랍니다. 이는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 건데요. 다른 사람의 신뢰를 얻거나 도움을 받게 되는 꿈이라고 하니 좀 더 적극적으로 일을 진행해 나가시길 바랍니다.

 

물에 빠지는 사람을 구해준 꿈

위에서 이야기한, 물에 빠진 사람을 구하는 꿈이라면, 반대로 좋지 못한 꿈입니다. 현실이라면, 신고를 하거나 근처에 구조용품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구조해야 하겠지만, 꿈에서는 이로 인해 현실에서 장애에 부딪치게 될 안 좋은 꿈입니다. 진행하는 일에 방해하는 사람이 생기거나 예기치 못한 상황에 놓이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물에 빠지는 꿈은 안 좋지만, 적극적으로 상황을 벗어나려는 노력을 하면 상황이 좋아지는 건 현실과 마찬가지인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