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생활 정보

고양이 꿈 해몽풀이와 숨겨진 의미들

by 큐레이션 2021. 3. 11.

고양이 꿈 해몽 풀이

고양이

 

1. 귀여운 아기 고양이 꿈

아기 고양이가 나오는 꿈인데, 고양이가 아프거나 다치는 꿈이라면 자신이 현재 느끼는 스트레스 등을 나타내며, 인간관계의 트러블을 나타내요. 반대로, 귀여운 새끼 고양이가 건강한 상태라면 연애운이 좋아짐을 나타내요.

 

2. 검은 고양이 꿈

언뜻, 검은 고양이가 불길하다 느끼실 수도 있겠지만, 꿈속에서는 행운을 나타내요. 특히나, 검은 고양이가 내 집안으로 들어온다면 상당한 좋은 꿈이에요. 하지만, 새끼 고양 이때처럼 고양이가 아프거나 더럽다면, 흉몽일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라요.

3. 고양이가 애교를 떠는 꿈

고양이는 다른 이와의 관계를 많이 나타내는데, 애교를 떨거나, 잘 놀고 있다면 연애운이 상승하는 좋은 꿈입니다. 단, 고양이가 아프다면 다른 이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4. 건강한 고양이 꿈

고양이가 건강한 꿈이라면, 인간관계가 좋아질 가능성이 큽니다. 특히, 남자라면 좋은 인연이 생기거나 결혼을 할 운이니 적극적인 대시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5. 하얀 고양이 꿈

지금까지 고양이 꿈 중에 가장 좋은 꿈입니다. 다른 이와 관계가 개선되고, 만약 혼자만의 사랑이라고 생각하고 있다면 성공할 확률이 급격하게 상승하는 꿈이에요.

6.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

고양이와 쥐는 떼어낼 수 없는 관계이죠. 돈이 들어온 운으로 좋은 꿈이니 걱정 마세요.

 

7. 고양이가 죽는 꿈

많은 집사분들에게는 슬프지만, 꿈이니 걱정 마세요. 끙끙 앓던 고민이나 스트레스가 해소될 꿈이라고 볼 수 있지만,

죽지 않고 다치기만 하는 꿈은 좋지 않으니 구분하시길 바라요.

8. 고양이가 새끼를 낳는 꿈

고양이가 쥐를 잡는 것과 비슷하며, 재물이 들어올 좋은 꿈이에요.

 

9. 고양이가 자신을 무는 꿈

전형적인 태몽입니다. 고양이는 태몽에서 명석하고 높은 관직에 오를 아이가 태어날 꿈이에요.

 

10. 고양이를 주워서 오는 꿈

새끼 고양이를 주워 오는 꿈이라면, 새로운 사랑이나 사람을 만나게 될 꿈이에요. 적극적으로, 만남을 시도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