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생활 정보

ab형 남자 화났을때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by 큐레이션 2018. 2. 11.

AB형 남자가 화났을때

혈액형 중에 특이하다고 알려진 AB형 남자 특징 화났을 때 어떻게 하면 좋을지 난감할 수 있습니다. 물론 혈액형이 상관없다는 분들도 있겠지만, 여기서는 그런 문제는 얘기하지 않을게요. 짜장, 짬뽕처럼 끝없는 논쟁이니까요. 암튼 ab형 남자들 공략법입니다.

ab형 남자의 특징은 생각보다 게으르고 잔머리를 잘 굴려서 고생을 덜하는 타입이라고 합니다. 의존성이 강하지만 적응이 그만큼 빨라 남들과도 잘 어울리고요. 합리적으로 생각해서 종교나 신앙심에 쉽게 빠지지 않고요. 남한테 싫은 소리를 잘하지만 자신한테 싫은 소리는 상당히 싫어한다는 점은 좀 이기적이네요. 오늘 주제인 화가 났을때는 지랄 맞을 정도로 무섭지만 사과하면 곧잘 받아준다고 합니다. 또한, 우정과 사랑을 잘 나누어서 관리하는 타입으로 비밀이나 숨기거나 하는 행동은 잘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 때문인지 가끔 차가운 냉혈인간 같다는 소리를 듣기도 한답니다.

이건 남녀 공통적인 사항인데 좋고 싫음이 분명하고 자유로운 영혼이 많고 또라이거나 천재, 천사 거나 악마, 집념이 강하다. 스타일이 좋다 등 다양한 특징들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의외로 부탁을 하면 거절하지 못하는 성격이고 인간관계가 좁고 사생활을 중요시 여기기도 한답니다.

혈액형
혈액형

연애스타일은 좋아하는 티를 상대방에게 잘 내지 않아 자칫 나를 싫어하나라고 상대방이 느끼기도 한다네요. 하지만, 겉은 차갑지만 속은 따뜻한 타입이 많고, 쉽게 사귀지는 않지만 일단 사귀면 신뢰를 무한정 주기도 한다네요. 여자에 대한 환상으로 완벽한 여자가 이상형인 경우도 있답니다.

만약, ab형 남자와 연애를 한다면 속앓이를 할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겉으로 표현하거나 재밌게 해주는 능력은 없다고 하니 사랑을 표현받는걸 좋아한다면 신중하게 생각해봐야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그 사람이 자라온 환경에 따라 변하기도 하기에 모든 ab형이 그렇다고 바로 헤어지거나 지레 포기할 필요는 없을듯합니다. 정말 괜찮은 사람일 수도 있으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