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생활 정보

불 나는꿈 해몽풀이

by 큐레이션 2019. 4. 16.

집에 불나는 꿈을 꾸고 소스라치게 놀라 깨어본 적이 있으신가요?

생각만 해도 끔찍한데요. 다행히 꿈이라고 안심하지만, 혹시 이게 좋은 꿈인지 나쁜 꿈은 아닌지 걱정되어 밤을 지새워 보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보통 불나는 꿈은 불길이 강할수록 좋다는 이야기도 많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불나는꿈 해몽 풀이를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첫번째로, 불나는 꿈 중에 가장 무섭다고 할 수 있는 게 바로 자신이 불에 타는 꿈이 아닐까 싶은데요. 만약 사업가이거나 추진 중인 일이 있다면 길몽이라고 하니 걱정 마시길 바랍니다. 오히려 좋아해야겠네요.

화재
Fire

불나는 꿈 두 번째로 집이 불에 타는 꿈을 꾸었다면, 활활 타면 탈수록 좋다고 하며, 만약 집이 아닌 옷 등의 의류 잡화 등이 타고 있다면 이 또한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길 징조라고 합니다. 일명 경사 났네 라고도 하죠~ 그러나, 불이 점점 사그라드는 꿈은 좋지 않습니다. 사업 부진, 건강상 문제, 사고나 재난이 올 수 있으니 만약 이런 꿈을 꾸었다면, 조심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여 슬기롭게 헤쳐나감이 좋을 듯합니다.

또한, 여러 사람과 둘러앉아 불을 쬐고 있는 꿈은 구설수에 오르거나 사람과의 관계에 금이 갈 수 있는 징조라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주변 사람 또는 가족 간에 말조심을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꿈 때문이 아니더라도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살아가는 데 있어 좋은 덕목이라고 할 수 있죠. 반대로, 잔불 또는 재만남은 곳에서 불길이 살아나는 불나는 꿈은 오랜 노력이 결실을 맺는 좋은 징조라고 합니다. 시험이라면 합격하거나 취업준비생이라면 취직, 사업가라면 기회가 찾아온다고 생각하시면 될 듯합니다. 지금까지 불나는 꿈에 대한 해몽 풀이를 해보았는데요. 꿈이라는 게 그 사람이 갈망하거나 무의식 중에 나타나는 현상이다 보니 평소 긍정적인 사람은 길몽을 부정적인 사람은 흉몽을 자주 꾼다는 이야기를 들은 기억이 납니다. 역시 중요한 건 현실을 받아들이는 마음가짐이 중요한 게 아닐까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