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생활 정보

가발 꿈 대머리 꿈 머리 관련 꿈 해몽 풀이

by 큐레이션 2018. 1. 31.

머리 관련 꿈 해몽 풀이

사실 대머리시거나 가발 쓰시는 분들은 현실에서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고 계실 겁니다. 그런데 꿈에서조차 가발이라니 끔찍하군요.

가발이나 가짜수염을 쓰는 꿈은 주변 사람과 협동하여 일을 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동업을 할 수도 있겠네요. 만약, 머리카락이 많았는데 빠지거나 흰머리로 변하면 자신의 재물이나 정력이 손해 또는 악화되는 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내가 아닌 다른이가 머리를 반듯하게 빗는 꿈은 내가 아프거나 상처 받는걸 남이 보고 좋아하는 이상한 꿈입니다. 또한, 미친 사람처럼 머리를 하고 다니는 꿈은 나 자신의 변화하길 바라는 마음이 나타난 꿈이라고 합니다.

누가 꿈에서 자신의 머리카락을 깍으려한다면 거절하거나 피하십시오. 가족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흉몽이니까요. 자신의 눈썹이나 머리카락이 길게 자라는 꿈은 재물이나 운이 들어올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배꼽에 털이 길게나면 약하신 분은 건강해지는 좋은 꿈이며, 발등에 털이 길게 난 꿈은 출장이나 여행으로 바쁘게 일할 꿈이라고 합니다. 만약, 대머리가 아닌데 꿈에서 대머리가 되셨다면 흉몽입니다. 자신의 인품이나 품위가 손상되는, 운이나 재물이 달아나는 안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남이 가발을 쓰는 꿈은 그 사람을 주의해야한다는 꿈입니다. 가발로 자신의 본모습을 가리고 사기나 유혹하여 당신에게 문제나 손해를 끼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욕망을 숨기는 도구로 보는 것 같네요. 만약, 현실에서 대머리였는데 꿈에서 머리카락이 자란다면, 병세 회복, 사업번창, 재물운 등 좋은 징조이니 기뻐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