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생활 정보

브라운 M90 여행용으로 사용하기 딱이네!!

by 큐레이션 2018. 4. 13.

브라운 면도기 M90 사용후기

사실 필립스 면도기가 광고도 많이 하고 필립스 자체가 브랜드 이미지가 강하기에 면도기 하면 필립스가 생각나는 분들이 대부분일 겁니다. 하지만, 사용후기들을 보면 필립스 면도기가 자극이 덜 하기는 하지만, 한국인들의 수염은 브라운 면도기에 더 적합하다는 의견이 더 많더군요.

오늘은 특히나 여행용에 적합한 브라운 면도기 M90을 추천해볼까 합니다. 브라운 면도기 중에서도 가격이 저렴한 대신 충천용 배터리 타입이 아닌 AA 건전지를 사용하며 트위스트(회전형) 안전 캡이 달린 모델로 안전캡이 닫힌 상태에서는 전원이 켜지지 않게끔 설계되어 있습니다. 

브라운-면도기
브라운면도기

그래서인지 이동시나 가방이나 캐리어 보관시에도 안전캡만 닫혀 있다면 오작동할 확률이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또한, 호불호가 있겠지만, AA 건전지 타입으로 배터리 타입의 단점인 배터리 성능 저하에 대한 걱정도 없습니다. 단, 60분 정도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사용한 지 좀 되었다면 미리 여분의 건전지를 챙겨야 합니다.

하단에 청소용 솔이 장착되어있고 무게도 167g 정도로 굉장히 가볍습니다. 단, 필립스 면도기에 비해 자극이 더 되는 건 사실이지만 날 면도기 보단 확실히 자극이 덜합니다. 또한 생활방수가 돼서 물세척이 가능하다는 점도 좋습니다. M90에 일명 구레나룻 같은 긴 수염 정리하는 트리머가 있긴 하지만, 국내 사용자에게 거의 필요 없어 하위 버전도 알아보았으나, 가격차이가 거의 없어 기왕이면 다홍치마라고 M90을 선택하는 게 나을 듯싶습니다. 출장이 잦거나 수시로 수염 정리가 필요한 분이라면 최고의 선물이 아닐까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