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Food) 지식

패스트푸드의 본토라고 할수있는 미국의 5대 패스트푸드점.

by 큐레이션 2017. 12. 4.

미국에 가면 먹어봐야 할 5대 패스트푸드점을 소개한다.

 

햄버거 세트

 

1. 인앤아웃 버거

인앤아웃
인앤아웃

미국 여행을 간다면 꼭 먹어봐야 할 음식 중 하나로 손꼽히는 인 앤 아웃 버거가 2위를 차지했다. 햄버거 자체가 크기보다는 안에 들어가는 재료들이 꽉 차 있는 정직한 느낌의 버거이다. 메뉴판에는 오로지 버거와 프렌치프라이뿐이지만 관광객은 물론 현지인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아 매일매일 문전성시를 이룬다. 인 앤 아웃 버거의 인기비결은 바로 신선함으로, 햄버거는 냉동이 아닌 냉장 패티를 사용하고 프렌치프라이 역시 즉석에서 통감자를 썰어 튀겨 판매한다.

 

2. 스매쉬 버거

스매쉬
스매쉬

정해진 레시피의 버거뿐만 아니라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는 커스텀 버거가 있는 스매시 버거는 미국 전역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패스트푸드점이다. 패티는 닭고기, 소고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빵 역시 에그 번 치폴레 번 멀티 그레인 번 등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채소의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패티와 채소를 따로 분리하여 제공하는 것 또한 독특한 점 중에 하나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사용해 훨씬 더 부드러운 셰이크도 인기 메뉴이다.

 

3. 컬 버스

컬버스
컬버스

서부에 인 앤 아웃 버거가 있다면 중서부에는 컬 버스가 있다. 낙농업이 유명한 위스콘신주의 재료들로 만들어진 컬버스의 버거는 특히 두껍고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패티로 유명하다. 버거의 번에 버터를 발라 살짝 구운 버터버거 종류가 가장 인기가 좋고 두 장의 패티와 함께 아낌없이 들어가는 야채와 치즈들은 컬버스 버거의 맛을 잊지 못하게 만든다. 두 가지의 토핑을 넣을 수 있는 셰이크와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 또한 인기 메뉴 중 하나이다.

 

4. 버거빌

버거빌
버거빌

음식에 사용되는 고기, 야채, 유제품 등의 식재료가 호르몬제나 항생제를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로컬 식품들로 이루어져 있어 믿고 먹을 수 있는 패스트푸드점 버거빌이다. 신선함, 현지, 지속 가능함이라는 세 가지 키워드를 중점으로 자연주의적 햄버거를 표방하고 있어 특히 음식에 예민하거나 신선도를 중요시하는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꾸덕한 맛의 셰이크와 시즌한정으로 나오는 메뉴들의 인기도 좋다.

 

5. 스테이크 앤 쉐이크

스테이크-앤-쉐이크
스테이크 앤 쉐이크

그릴 향이 살아있으면서 식감이 돋보이는 패티가 매력적인 곳 스테이크 앤 셰이크이다. 이름 그대로 스테이크같은 패티가 두툼하게 들어가 있는 스테이크 버거 종류는 어떤 것을 먹어도 실패가 없다. 오레오부터 누텔라, 바나나, 모카, 오렌지, 딸기 등 수십 가지의 쉐이크 또한 스테이크 앤 셰이크의 대표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진하디 진한 맛의 셰이크는 버거와 함께 어우러져 독특한 매력을 뽐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