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계

손나은 낙태 악플 정리해보기

by 큐레이션 2018. 2. 21.

손나은 낙태 악플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핑크하면 요즘 잘나가는 걸그룹중에 하나라는걸 모르는이는 없을겁니다. 그런데 그중에서도 청순 섹시 컨셉으로 사랑받고 있는 손나은 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손나은 은 94년생 2월 10일생으로 얼마전 생일이 지났네요. 올해 25살에 11년도에 데뷔하여 13년도에는 MBC에서 올해의 스타상을 타기도 했습니다. 그녀가 화제가 된 이유는 바로 연예인들이 흔히 당하는 SNS에 올린글에 일부 세력들의 의미부여 때문인듯 합니다.

좀더 자세히 말씀드리자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속 케이스에 GIRLS CAN DO ANYTHING 이라는 문구 때문인데요. 해석하자면 '여자라면 무엇이든 할수 있다' 라는 의미인데 자신이 직접 글을 적은것도 아니고 케이스에 적힌 문구에 의미부여를 해서 논란이 된 것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더 나아가 손나은 낙태 라는 믿기힘든 루머까지 퍼지게 된 것입니다. 거의 마녀사냥 수준이더군요. 사실상 손나은과 낙태사이에 아무것도 없는 일종의 루머라고 생각됩니다. 이런걸 보면 연예인들이 정신적으로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겠다는걸 잠시나마 느끼게 하는 부분입니다.

얼마전 부산의 주류광고 CF까지 섭렵한 손나은에게 여러모로 인기가 많다보니 별 말도 안되는 루머와 각종 관심이 쏟아지는것 같습니다. 청순한 얼굴에 섹시한 바디로 남성팬들에게 사랑받다보니 시기하는 세력도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거기다가 한때는, 성형논란도 있었는데 위에 나온 옛날 사진처럼 별차이가 없는걸로 보아 성형논란도 말그대로 논란에서 끝이난것으로 보여집니다. 아무쪼록 각종 루머에도 꿋꿋이 활동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