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계

2018 설 개봉영화, 특선영화 편성표

by 큐레이션 2018. 2. 16.

2018 설 개봉영화, 특선영화 편성표 알려드릴테니 재미있게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2018년도 어느덪 2달 남짓되었네요. 영화는 언제봐도 재밌지만, 특히 설연휴 영화하면 옛추억이 먼저 떠오르는데요. 신문을 쫙 펼쳐놓고 방송편성표에 매직으로 색칠해놓고 그 시간만을 놓치지 않게 기다렸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때는, 인터넷을 모뎀으로 접속하던 때라 영상을 볼 엄두도 못냈었고, 이미지 한장도 보려면 몇초에서 수십초를 기다려야 보여졌던 시대였는데, 참 기술의 발전이 빠른듯 싶네요.

그리고, 조금 늦은감이 있지만 설연휴가 어제부터 시작되며, 멀리 귀향길 떠나시는 분들에게 희소식 먼저 알려드리자면 어제인 15일부터 17일 자정까지 전국 톨비가 무료라고 합니다. 해당 안되는 구간이 있는것까진 자세히 알수 없지만, 암튼 저는 모른체 출발했는데 무료라서 기분이 좋더군요.



감상에 젖어 다른이야기를 잠깐 했는데 다시 본론으로 개봉영화와 특선영화 편성표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단, 2018 마블의 첫 블록버스터인 '블랙 팬서'입니다. 작년에 부산 해운대, 광안리의 광안대교에서 촬영하기도 했던 작품이어서 화제가 됐던 작품입니다. 기존의 마블 작품을 좋아하거나 궁금하셨던 분들은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두번째는, 국내 영화인 강동원 주연의 '골든슬럼버'입니다. 일본 작가 이사카 코다로의 소설원작이며, 2010년 일본 영화의 리메이크 작품이기도 한 작품이며, 스토리는 어느날 평범한 남자가 거대한 권력에 의해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몰리다면 어떻게 될까? 로 시작합니다.


세번째는, 아이들과 함께 즐길수 있는 '패딩턴 2'입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특선영화 편성표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일일이 말로 설명드리기는 어려워 상단의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될것 같네요. 모두 재밌게 보시고 즐거운 설명절 새해 복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