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계

이번달 개봉영화 순위를 알아볼게요.

by 큐레이션 2018. 2. 12.

이번달 아니 정확히 말하면 2월 현재까지의 개봉영화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준은 2월 10일 네이버 한국 박스오피스 순위이며, 아래 사진 첨부해 두었으니 궁금하신분 보시길 바랍니다. 주말인데 저도 영화보고 싶네요.


주말에 집에서 애들과 뒹굴다가 문득 저는 영화를 보러못가지만, 영화 순위글을 적어서 보고싶으신 분들 참고하시라고 몇자 적어보고자 노트북을 켰습니다. 올해 초부터 영화가 물밀듯이 밀려왔는데요. 각종 공포, 드라마, 액션, SF 등 장르도 다양한 신작들이 대거 등장했습니다.

그런데 순위를 보면 아시겠지만 우리나라 작품들이 꽤 많은걸 보니 우리나라 영화산업이 많이 발전하고 배우들의 연기력이 상당하다는걸 느끼게 되네요. 우선 1위는 조선명탐정으로 개봉4일만에 누적 66만명을 기록하며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2위는 이병헌 주연의 그것만이 내 세상이 차지했고, 3위와 4위는 각각 코코와 패딩턴2, 그리고 웹툰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다가 결국 영화화해서 성공적으로 누적 1400을 돌파한 신과 함께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그외에도 10위까지 알아보면 인시디어스4 라는 공포영화와 7위는 12 솔져스라는 해외 액션영화이며, 8위 메이즈 러너 그리고, 9위는 3일만에 30만을 돌파했으나 그 뒤에 이렇다할 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현재 누적 96만명을 기록한 염력입니다. 10위는 애니메이션 터닝메카드가 차지했습니다.


물론, 배우의 인기로 초반에는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으나, 평들을 보면, 따로 언급하지 않겠지만, 좀 안타까운 면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 어쩔수 없지만, 불면증이 나았다면서 평점 10점을 준 분들은 좀 너무하지않나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