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계

스트레이 키즈 프로필 낱낱이 공개

by 큐레이션 2018. 1. 18.

스트레이 키즈 프로필 낱낱이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JYP엔터테이먼트가 새로운 남성그룹 선발과정을 담은리얼리티 프로그램 '스트레이 키즈'를 통해 멤버가 구성되었는데요. 그들을 공개합니다.

기존에도 많은 오디션 선발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JYP와 엠넷이 콜라보를 단독으로 맞추기는 이번이 처음인거 같네요. 워너원도 그렇고, 요새는 걸그룹 뿐 아니라 보이그룹도 인기가 엄청난것 같네요.

사실 아이돌은 반짝하고 마는 경우가 많았는데, 요새는 가혹한 연습생과 그중에서도 이런 선발 프로그램을 거쳐 진짜 실력자들만 남는 양상이라 실력들이 일단 수준급입니다. 안무영상이 공개되고 반응을 보면 분명히 뜰것같은 그룹같습니다.

 YG 만큼은 아니지만, 우리나라 대형기획사인 JYP엔터테이먼트에서 나온 아이돌그룹이라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단, 그룹명은 회사가 아닌 자기들이 직접 지었다고 하네요.직역하자면 길거리의 아이들인데 특이하네요.

프로필은 방찬,김우진,서창빈,이민호,황현진,필릭스,한지성,양정인,김승민 이렇게 총9명이라고 합니다. 이미 각종 채널을 통해 아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사진과 이름을 남겨놓았습니다. 가혹한 조건에서 나온 그룹인만큼 꼭 성공했으면 하네요.

요새는, 이런 예능프로그램으로 인해 나이는 어린데도 실력이 뛰어난 아이돌들이 많이 나오는것 같아요. 우리나라 엔터테이먼트 수준이 그만큼 발전했다는 이야기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