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계

내 남자의 비밀 몇부작인지와 무료재방송

by 큐레이션 2018. 2. 10.

오늘은 내 남자의 비밀 몇부작인지와 무료재방송 보는방법 공유해볼게요. 일단 내남자의 비밀을 간략히 설명드리자면, 가면을 쓰고 진짜가 되기위해 처절하게 몸부림치는 남자와 사랑받고 싶어 소중한 동생을 버리고 그자리를 차지한 여자가 완전한 행복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드라마라고 볼수있어요.


주인공 한지섭 역의 송창의 배우분은 반듯한 인상이지만, 우울이 드리워져 있는 캐릭터로 살면서 우울한 기억만 있고, 고교시절 부모님이 이혼하게 되면서 어머니를 부양해야 하는 의무를 짊어졌는데요. 유일한 탈출구인 공부를 하는 자존심이 강한 독종같은 역활이라고 보시면 되요.

일인 이역을 하는 강재욱 역할도 있는데 자신의 지위와 부를 한껏 이용하며 사는 재벌손자 캐릭터에요. 귀공자 포스로 날카로운 눈빛의 소유자입니다. 욕심많고 집요하고 공격적인 캐릭터에요.



100부작으로 어제 99회와 함께 마지막회가 방영되기도 했죠. 10%초반 시청률로 나름 선방을 한 드라마라고 볼수 있겠네요. 이제 내남자의 비밀 무료 재방송 보는법을 공유해드릴게요.

무료 시청을 위해서는 먼저 방송 편성표를 이용해서 재방송 시간을 알아보셔야합니다. 무료 드라마 보기를 이용하실때는 PC가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며, 서비스하는 앱을 다운받으셔서 보는 방법도 있는데요.


KBS 온에어 링크를 이용해서 다시보기도 가능하니 방송시간표를 확인하시어 즐거운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이미지는 위에 캡쳐해놓았으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