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계

설인아 나이 레전드 몸매와 넘치는 끼 전격분석

by 큐레이션 2018. 2. 5.

 오늘은 전 리포터이자 배우인 설인아씨의 나이와 레전드 몸매 그리고 넘치는 끼를 전격분석해보겠습니다. 그녀는 시원한 이목구비와 늘씬한 몸매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는데요. 아름다운 외모에도 불구하고 내숭없는 모습이 인기비결이 아닐까 싶습니다.


글래머러스한 몸매에도 배가 하나도 나오지 않는걸 보면 그녀의 자기관리가 매우 철저하다는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저번달 말에는 런닝맨 촬영을 하러 제주도로 갔다는 이야기도 있는데요. 대세 프로그램인 런닝맨에 출연하면서 그녀의 이름이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그녀는 성숙한 외모와 달리 나이는 아직 어린데요. 가수 청아와 같은 1996년생으로 만22세입니다. 현재는 한일예술대학에 재학중인 대학생신분으로 167kg의 큰키에 몸무게는 50kg이면서 저런 몸매를 가지고 있다는게 신기할 따름입니다.



최근방송에서는 드레스를 입고나와 자신의 몸매를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리포터 시절에는 느끼지 못했지만, 배우로 주연은 아니지만 청순하고 섹시한 면모를 보여주어 남성팬이 급격히 늘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해도 손색이 없을만큼의 몸매와 미모는 역시 숨길수 없나봅니다.

또한, 남성들도 배우기 쉽지않은 주짓수와 타바타라는 운동도 하며, 자신의 몸매관리의 비결을 뽐내기도 했는데요. 다리힘으로 유명한 김세정과 겨루어도 손색이 없을듯합니다. 또한, 김하늘이라는 배우가 이상형이라는 점은 김세정과 동일하더군요.


최근에는 각종 CF까지 섭렵하며, 대세 여배우로서의 끼를 아낌없이 뿌리고 다닌다고 볼수있습니다. 그리고 처음 이야기한 런닝맨처럼 예능에도 발을 넓히며,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는 모습이 어디까지 갈수있을지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