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계

밥상 차리는 남자 몇부작 등장인물과 줄거리

by 큐레이션 2018. 2. 10.

 MBC의 주말 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 다들 아시죠. 주말 저녁시간대인 오후10시30분에 방영되어 현재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는 드라마 밥상차리는 남자 몇부작 등장인물과 줄거리를 파헤체 보겠습니다.


현재 총 50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모든 드라마가 그렇듯이 인기가 폭발적이라면 좀더 늘어날 여지는 남기고 있는건 분명합니다. 벌써, 42화까지 진행되다 보니 종방도 얼마남지 않아 아쉽기도 하네요. 정말 재밌게 봐왔는데 말이죠.

밥상 차리는 남자는 무엇보다 요즘 대세배우로 인기를 끌고있는 심형탁 배우분이 열연을 펼쳐 저는 나름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참 제목도 재미나게 지은것 같습니다. 요즘 요리하는 남자가 인기가 많은데 남자들은 다 요리하는쪽에, 여자들은 먹는 식탁쪽에 있는게 드라마를 한눈에 나타낸것 같은 좋은 사진이라고 보여지네요~



줄거리를 말씀드리자면 35년간 회사에서 퇴직하며 다른 사람들 눈에는 성공한 남자처럼 보이지만, 실상을 들여다보면 아내의 졸혼 요구, 자식들의 외면 등 참 기운빠지는 가장의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시작일뿐, 온주완과 가수에서 배우로 변신한 최수영이 주연입니다.

요새는 가수와 배우의 경계를 넘나드는 경우가 많은데 자칫 연기력이 도마위로 오를수 있는 부담감을 이겨내고 어떻게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지 주목되기도 합니다. 그러고보면 소녀시대 멤버들은 배우로 나온 경우가 상당히 많은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시청률이 초반에는 저조했지만, 현재는 높은 상승곡선을 타고있는만큼, 인기가 어디까지 지속될지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종영이 다가오고 있는 만큼, 후속작도 기대가 되는데요. 후속작은 3월 11일경에 방영 예정인 부잣집 아들 이라고 합니다. 그때는 부잣집 아들에 대해 다시한번 포스팅 하도록 하고 오늘은 이만 줄이겠습니다~

댓글